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
질문 납품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CD PARK
작성일자 2012-09-06
납품을 받으신 제품에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깨진경우- 케이스가 주로 플라스틱이고, 택배과정에서 여러사람 손을 타다보니 간혹 케이스가 깨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동절기에 많이 발생합니다. 이럴땐 당황하지 마시고 다시 보내주시면 재포장/배송 해드립니다.
 
인쇄물 문제- 인쇄물에 오타가 발생한 경우에는 교정보기를 통해 충분한 검증과정을 거치므로 저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디자인 작업시나 검증 과정시 면밀히 검토하셔야 합니다. 그외에 이물질이 묻었다거나,
 
                  인쇄사고에 대해서는 재작업을 해드립니다
 
DATA 문제- 오디오 CD나 동영상 DVD등 DATA가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주신 원본과 비교를 합니다
 
                  이런 경우는 없지만 원본과 틀리게 제작된 경우는 재제작 해드리며, 원본을 꼼꼼하게 검토하셔서
 
                  완벽한 원본을 주시는 것이 사고를 예방하는 최선책입니다.
 
저희 씨디파크에서는 상기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에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CD제작 DVD제작 자켓/인쇄물 케이스제작 디자인규격 웹하드이동 고객센터 견적의뢰